Camp Swing It

Logo & Share SNS

title_instructors.jpg

 

 

Instructors_c_07.jpg

Adamas(김강석/ Kangseok Kim)



스윙댄서이자 스윙이벤트 오거나이저로 활동하고 있는 그는 2003년 스윙댄스에 입문 2007년 미국 스윙 댄스 행사인 ULHC에 참가를 계기로 안정적인 직장 생활을 접고 본격적으로 스윙 댄서의 길을 걷기 시작했다. 한국과 미국의 스윙댄스 스타일이 많이 다름을 느낀 그는 국내 리더 강사 최초로 미국으로 스윙 유학을 떠나 전설적인 프랭키 매닝(Frankie Manning)을 비롯한 당대 최고의 강사들에게 가르침을 받고 돌아와 오리지널 스윙 댄스를 가르치기 시작하였다.


스윙 댄스 행사뿐만 아니라 필립스 및 바슈롬 등 다수의 기업 행사에서 멋진 공연을 선보였고, 메인 공중파(MBC)의 프라임 타임 방송인 '댄스 위드 더 스타'의 오프닝 공연을 하기도 하였다. Frankie Manning 95 행사에 유일하게 초청 받은 한국인 댄서이며, 공식적으로 강사 이름을 건 워크샵을 해외에서 전액 지원 받아 진행한 최초의 국내 강사이기도 하다. 또한 2009년 그가 만든 스윙 행사인 Camp Swing It은 이미 한국 최고의 행사를 넘어, 전세계에의 많은 스윙댄서들이 방문하는 국제적으로도 지명도 있는 행사가 되었다.


한국 스윙의 질적인 발전을 원하는 그는 누구보다 많은 시간과 비용을 투자하고 있으며, 단순히 개인의 명예를 위해서가 아닌 보다 나은 대한민국의 행사를 만들고자 꾸준히 해외 행사에 참여하여 배우고, 해외 댄서들과 교류하는 노력과 열정을 아끼지 않고 있다. 그 공로를 국제적으로 인정받아 2012 프랭키 매닝 재단에서 지원하는 프랭키 매닝 대사(Frankie Ambassador)에 선발되며, 전세계적으로 영향력 있는 자랑스러운 한국의 스윙댄서가 되었다.


스윙댄스 이외에도 80여번의 점프 경력이 있는 스카이 다이버이기도 하며, 스윙댄스를 하기 전에는 승마를 즐겨했었다. 현재 트럼본에 입문하여 스윙댄서를 위한 스윙재즈 밴드를 준비 중에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www.SwingKorea.com을 참고해 주세요.

이화(이화연/Hwayeon Lee)




그녀는 2004년에 처음으로 린디합을 알게 되었고 지금까지도 그 매력에 흠뻑 빠져있다.

무엇보다 베이직을 중요시하는 그녀는 깔끔하고 정확한 팔로잉으로 누구에게나 훌륭한 파트너쉽을 발휘하여 가장 많은 리더 강사들과 파트너쉽을 가진 팔뤄강사이다. 또한 그녀는 턴과 밸런스가 탁월하며 공처럼 통통 튀는 리듬감 있는 스텝으로 많은 댄서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2006년부터 본격적으로 강습을 시작하여 여러 동호회에서 린디합, 찰스턴, 발보아, 재즈 무브먼트등을 지도중이다.


6b32a698c7308a8d6103d2fa369e5e2c.jpg

 

Instructors_01.jpg

 

Instructors_02.jpg

 

Instructors_03.jpg

 

Instructors_04.jpg

 

Instructors_05.jpg

 

Instructors_06.jpg

 

4a8a5304867878bbba0995aa4b870a8e.jpg


Instructors_08.jpg

 

Instructors_09.jpg